PC Game IT

스팀 등 게임 역대 최저가 할인 구입 방법

✔­ 2022. 7. 13.

플랫폼 마다 게임 할인율이 다르다?

최신 게임거나 인기 있는 게임일 수록 10% 할인율 부터 끝물일 정도로 정점에 달하면 70~80% 까지 할인율이 높을 때를 구입하고 싶다면 역사적 최저가를 확인하시고 가장 저렴한 시기에 구입하는 것도 좋다보니 이 글을 작성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하나의 게임을 꼽자면 포르자 호라이즌 5 는 여러 플랫폼에서 출시 중입니다.
예를 들어 마이크로 소프트사에서는 할인이 10% 할인중에 있는 반면 서버 관리도 괜찮고 사람도 많은 곳인 스팀에서는 할인 20% 를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 반대일 수 도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할인 프로모션이 있거나 혹은 스팀처럼 카테고리마다 할인을 적용하는 하는 곳도 있다보니 
게임을 자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1)유저가 많다, (2)서버 관리가 잘 된다. (3) 할인율이 높다. 
검색하여 찾게 되는데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가격을 비교해주는 사이트 중에서도 네이버 보다도 물량은 적지만 다나와처럼 저번달엔 얼마에 팔렸고 이번달은 얼마나 올랐거나 내렸을지 보여주는 시스템이 있어 가장 저렴한 시기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 추천지 역대 최저가 였던 할인율, 공식 판매점과 비공식 판매점 까지 최저가를 보여주는 곳

게임 플랫폼 중 스팀, xbox, 마이크로소프트, 에픽 게임즈, 모바일 게임 등 그 안의 수 많은 게임들이 존재합니다.
같은 게임이여도 공급되는 곳에 따라 판매되는 금액은 같지만 할인되는 경우가 다릅니다.

 

 

Game deals - Find PC games on sale - GG.deals

Compare prices of video games from over 40 stores, find the best game deals online. CD Keys for all PC games on the market at the best price!

gg.deals

 

게임을 가장 역사적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

포르자 호라이즌 5 역사적 최저가 그래프 보는 방법

 왼쪽 그래프에  따라가다보시면 가장 하위로 떨어져 있는 역사적 최저가인 29.14달러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 쪽 칸에는 숫자로 보여주는 표가 있어 편리합니다. 마우스를 가격표에 올려두면 바우처가격과 수수료 까지 포함된 가격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 후에는 한국의 돈으로 환전된 금액을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해 얼마인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추천지

직관적으로 스탠다드~프리미엄, DLC 까지 가격을 보여주는 곳

두번째로는 그래프는 없지만 게임 스탠다드부터 프리미엄 에디션과 DLC 부분까지
직관적으로 보고 싶은 할인 가격을 보고 싶다한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Deals

There are no games that match your filter or search query.

isthereanydeal.com

 

추천하는 글

2020.12.30 - [PC Game IT] - 스팀 게임 코드 입력 방법

2020.12.04 - [PC Game IT] - 스팀 steam 게임 우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첫번째

2020.12.04 - [PC Game IT] - 크롬 전세계 무료 VPN Hola 사용하는 법 (제 1탄)

2020.12.04 - [PC Game IT] - 스팀 구글스토어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등 국가 별 게임카드, 콘솔카드, 기프트카드 등 구입하는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