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Game IT

그래픽 카드 버전 찾아 다운 받는 방법

✔­ 2022. 6. 30.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버전을 설치하는 이유는? 

드라이버 최신 버전을 이용한 것 보다 게임 마다의 특성을 살린 버전을 찾는 분들도 있고 
개인적으로도 특정 게임이 프레임이 가장 잘 나오는 버전을 찾는 분들이 있어서 글을 주소를 알려드리고자 글을 적습니다.
일일히 버전별 다운 받아 테스트해 볼 수 있지만 시간과 노력이 많이 걸리기에 많이 이용되는 버전이나
너튜브에서 그래픽 카드 버전을 찾아 최신과 권장 버전등 몇가지 테스트를 해본 벤치가 있으니 찾아보시고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그래픽 카드 버전 찾아 다운 받는 방법

1. 공식 엔비디아 고급 드라이버 다운로드 주소로 들어갑니다.

www.nvida.co.kr/download/Find.aspx?lang=kr

포탈사이트에서 쉽게 찾는 방법: 

엔비디아 공식 고급 드라이버 단어를 검색하면 상단에 링크가 뜹니다.

2. 공식 고급 드라이버 검색 | NVIDIA 그래픽 버전을 찾습니다.

고급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검색
고급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검색

1번 제품의 그래픽 카드 유형입니다.
2번 제품 시리즈 선택 사항입니다.
(1) 예를 들어 2070, 2070ti, super 이라면  geforce RTX 20 Series 버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2) 노트북일 경우 제품 시리즈 명 되에 (Notebook) 이라고 적혀 있으니 유의하시고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3번 시리즈에 대한 상세한 명이 나옵니다.
4번 윈도우 혹은 리눅스가 나오는데 운영 체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윈도우를 선택하실 경우 윈도우 7, 혹은 8,9,10 인지 확인 하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래픽카드의 버전을 받는 것은 베타 릴리즈 보다 권장된 WHQL 인증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엔비디아 드라이버 권장된 버전

배틀그라운드의 경우 1000번대 혹은 2000번대는 471.41 버전이나 471.96 을 가장 많이 추천합니다.
다른 최신게임인 포르자 호라이즌5 등 같은 최신 게임들의 경우 되도록 최신 버전의 버전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번짐 효과가 제대로 적용 되지 않아 과한 눈부심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