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다나와 이벤트 경품이 12월 출시 현대 자동차 제네시스 GV70?

✔­ 2020. 12. 17.

 

끝난 이벤트 입니다

 

다나와 이벤트 경품이 12월 출시 현대 자동차 제네시스 GV70?  

 

 

경품 자체가 너무 큰 이벤트다보니 경쟁률은 올라가겠지만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좋을 것 같아 올리는 게시글 입니다

라이브 생방

출처 상세 페이지

 

 

직영몰 라이브 방송 기념 보너스 이벤트! : 다나와 이벤트

직영몰 라이브 방송 기념 보너스 이벤트!

event.danawa.com

 

danawa 자동차 직영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다나와라는 곳은 컴퓨터 부품을 구매하기에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매주 매회 이벤트/특가 할인/경매몰 등 많이 하는데

참여하여 당첨 된 제품에 한해 필요한 제품은 제세공과감을 내더라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많은분들이 참여를 하는 곳이죠

 

그런 이벤트들을 자주하는 다나와에서 이번에 자동차 확장 사업 관련에서 이벤트를 하는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자동차 구매 신차,중고차 그리고 렌트/리스 등 사이트들이 많은데 

다나와도 가격 비교 사이트 답게 전화문의는 물론 옵션 추가 등 여러 깔끔한 UI 가 돋보이네요

 

 

옵션 중에 여러 선택이 가능하고 선택된 옵션에 가격이 + 되는 비용까지 포함된 가격이 알려주니 좋네요

홈페이지 자동차 사진에 추가된 옵션까지 자동차 이미지에 외관적으로까지 바뀌면 정말 좋겠네요

훗날에 언젠가는 홈페이지가 파츠하나하나 바뀌는 디자인 처럼 될거라 생각됩니다

 

아차차! 어쨋든 지금 중요한 건 이벤트죠!

참여 방법은 다나와 유튜브 채널 알림/구독 응원 댓글 작성 후

라이브 방송 시작 전 문자로 알림 메세지를 보내주신다네요

정확하게 어떻게 진행되는 이벤트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나와의 이벤트 중 가장 좋은 이벤트 경품은 자동차!

 

제네시스 GV70(JK1) | 종합정보 | 자동차 백과 : 다나와 자동차

 

auto.danawa.com

올해 12월 출시 하는 현대 자동차에서도 제네시스 라인 GV80, GV70 중 GV70!

현대 자동차 제네시스 GV70 중형급 SUV 모델로 럭셔리 함을 갖춘 자동차

가격은 뭐 4500만원부터 이후로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나겠네요

GV80은 중후함이라면 GV70은 젊은 스포츠 감성이 더 느껴지네요

바퀴만 4개 있으면 자동차라 생각하는 저는, 자동차에 관심 없지만 GV70 디자인은 너무 감각적으로 예쁘네요

초보자 입장에서 본 느낌은 굴곡에서 느껴지는 뒷면은 흡사 포르쉐 느낌? 부품 하나하나 디자인이 다르지만

앞면은 고급 스포츠 현대 자동차(?) 뭐 어쨋든 예쁘네요

브랜드 자동차마다 시그니처 같은 디자인이 항상 있어서 부러워 했었는데

우리나라 자동차 중에도 점차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라인이 있었네요

 

 

 

이미지 출처: 다나와자동차

렌트/리스 이용권 전액 지원

무보증 / 36개월 기준

3년 만기 시 반납 혹은 인수 선택 

(3년 만 만기 시 인수하 실 생각이 있으신 분은 인수비용이 든다고 하네요 고객 부담입니다)

 

그 외에 아이폰 12 미니, 에어팟 프로, 파인뷰 (차랑용 블랙박스 GX3000), 신세계 5만원 상품권, 도미노 피자, 스타벅스 커피 등 많은 상품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벤트 상품이 큰 만큼 정말 많은 분들이 모이실거라 생각되서 안될 확률이 크다보니 실망 할 확률도 업! 

열심히 참여하신 분 포함해서 필요한 분들이 가져가면 좋은거니 뭐~ 

 

요즘 코로나임에도 힘든시기임에 불구하고 자동차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늘어났죠

코로나로 인해 뜬 캠프 차박이 늘면서 늘어난 수요인 건지 사람간의 접촉을 줄이기 위해 늘어난 건지 정확한 통계는 없어 참고할 수 없지만 코로나 덕분에 뜨는 게 있는 반면 지는 게 확연하게 차이가 나네요

 

댓글